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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시는 질문

☎ 고객센터 064-747-0747

★ 자주하는 질문
 
♣ 신분증을 분실했습니다.
- 각 항공사 카운터에 가서 신분증 없다고 말씀하시면 카운터에서 몇가지 확인 후 항공권을 드리면서 공항 경찰대로 안내해 드립니다.
   그러면 항공권을 갖고 공항경찰대로 가서 신분확인 후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으므로 공항에 최소 1시간전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
 
♣ 장애우 동반 탑승시 할인은 어떻게 되나요?
- 만약 일행중 장애우가 있다면 예약시 미리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장애 등급에 따라 할인이 차등 적용되면, 할인항공권을 이용시에는
  중복할인이 안되므로 할인률이 높은쪽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공항내에서 보조서비스를 원하실 경우 탑승권 인수시 항공사 직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저가항공의 경우 별도의 보조서비스가 없을 수 있습니다.
 
♣ 애완동물 동반 탑승가능할까요?
- 항공사 규정상 항공기 1대당 1~2마리의 애완동물을 동반할 수만 있으므로 항공권 예약시 애완동물 동반사항을 꼭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않을 경우 동반탑승을 못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애완동물은 기내로 동반하는 경우든 화물칸에 맡기는 경우든 여객의 수화물과는
   별도로 동물과 용기를 포함한 총 중량에 초과 수화물 요금이 부과됩니다.
 
♣ 갑작스런 인원 추가 가능할까요?
- 출발 2~3일전까지는 저희가 최선을 다하겠지만, 1일전~당일 인원추가시에는 공항에서 직접 항공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 탑승자 이름 변경 가능할까요?
- 항공권 발권 후 이름변경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새로운 탑승자의 성함으로 다시 예약 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항공권 예약시 반드시 주민등록상 혹은 여권에 기재된 성함으로 예약하셔야 합니다.
 
♣ 유류할증료가 무언인가요?
- 유류할증료는 항공사가 외국으로부터 수입하는 유류요금이 환율등으로 급등하면 기존에 공시운임으로 정해놓은 항공요금을 매번 인상해야
   하는 번거로룸을 피하고자 매 1개월마다 한번씩 유류수입대금을 보전해주고자 신설된 요금으로 발권일자 요금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별도의 할인적용이 없이 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왕복항공권 구매후 편도만 사용할 경우 환불이 가능한가요?
-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 천재지변으로 편도만 이용한 경우 환불 가능합니다.
 
♣ 좌석배정을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출발 당일 공항에서 항공권 수령시 좌석배정이 이뤄집니다. 좌석은 선착순 배정입니다.
 
♣ 항공권을 미리 받을 수 있을까요?
- 국내선 항공권은 모두 E-티켓으로 발권되어, 공항에서 탑승권을 받으시도록 되어있습니다.
 
♣ 항공사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발권이 가능한가요?
- 항공사의 마일리지 이용하여 보너스 항공권을 받으실 경우 예약자체를 해당 항공사로 직접 하셔야만 가능합니다.
 
♣ 결재 후에도 변경이 가능할까요?
- 예약변경은 유선으로만 가능하며, 월~금요일 09:00~17:00까지만 가능합니다. 별도의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으며,
   발권완료시에는 날짜에 상관없이 변경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단, 요청하신 항공권이 조기마감으로 변경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 에약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좌측에 있는 예약확인란을 클릭하시고 예약자분 성함과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예약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각 항공사에는 할인항공의 경우 예약이 확정되는 2~3일전 확인 가능하며, 일반항공권을 이용하시는 경우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 항공기 결항시 어떻게 하나요?
- 천재지변 혹은 항공사 사정으로 인한 항공기가 결항되었을 경우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천재지변으로 의한 항공 결항시 해당항공사에 대기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대기접수 후 출발시 단체구성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일반항공으로 전환되어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천재지변으로 인한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